물생활 꿀팁(Papa's Tip)

아쿠아문 브라인 쉬림프 급여기 언박싱 및 사용방법

파파물꼬기 2021. 1. 15. 00:30

안녕하세요. 파파물꼬기입니다.

하층서식하는 열대어들에게 브라인쉬림프 손실없이 먹이는 방법을 고민하던 중 찾은제품!!!

써보니 좋습니다.

특히, 생먹이는 물론 모든 열대어들에게 보양식으로 건강하고 산란촉진을 위해서 아주 좋은 먹이입니다.

하지만 단점도 있습니다. 코리들에게 주는 실지렁이는 보양식중에 좋지만 잘 못하면 물이 깨져서 어항 전체에 문제가 생기고 극단적으로는 모든 생물들이 용궁에 갈 수 있는 확률이 높아집니다.

그래서 생먹이를 주고 나면 환수를 잘 해주고 생먹이가 남지 않고, 여과기나 바닥재에 들어가지 않게 하는게 포인트이죠!! 이런 점에서 손실없이 급여하는게 중요합니다.

자 그럼 자세히 이 제품을 알아볼까요? 아참 내돈내산입니다. ^^

1. 제품 구성품 알아보기

이 제품의 규격과 구성은 아래와 같군요. 옵션을 선택하셔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위 처럼 헤더는 총 3개를 각각 구매할 수 가 있습니다. 전 테스트 용도로 전부 제품을 구매했죠..

다 용도가 다르니 나중에 대롱만 있으면 3개 동시에 급여를 할 수 있겠네요.

하단 용도로는 두개의 사이즈가 다른 놈을 제공합니다.

공극을 확인해보니 지스 거름망 0.13 과 유사합니다. 눈측 그래서 하단에서 거의 유실없이 급여가 가능할것 같습니다.

또한 내구성도 좀 좋아보입니다. 구멍도 촘촘하고 완성도 좋네요.

실지렁이나 화이트웜 , 그린달 웜 , 각종 사료를 바닥재에 들어가지 않게 받침대 형태로 만든 급여기 입니다.

대롱을 연결하면 편하게 급여가 가능해서 좋습니다. ~~ 신세계 ~~

2.너무 쉬운 조립과 사용 방법!!!

너무 간단해서 설명드릴 것이 없는데요. 급여기 헤드랑 대롱을 나사를 돌려서 고정하면 끝입니다. !!!

하지만 저희집 어항에서 사용하기에는 길이가 작아서 !!! 문제가 되네요..

결국, 집에서 굴러 다니는 호스를 잘라서 연결했습니다.

3. 두둥!! 생 브라인 쉬림프 급여하기

 

방금 끓인 생 브라인 쉬림프를 주사기를 통하여 급여합니다. !!!

대롱에 조심스럽게 넣는 순간 브라인들은 밑으로 점점 내려옵니다. ~~ 아 이쁩니다. ^^ 색이 참 곱죠 ~~

슬슬 냄새를 맡은 하스타 들이 접근을 합니다.

이 급여기 하나면 생브, 냉브, 실지, 웜 등이 모두 가능할 것 같습니다. 나중에 다른 먹이 급여해보고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4. 쿠키영상. 민감한 코리를 위해 자리를 옮겨봄... 나와줄까요?

하스타보다 귀한 몸 얼굴을 볼 수 없는 놈들 .. 그 들은 cf 버게시 입니다. 하스타가 예민하다면 ...이놈들은 초초초 예민 ㅋㅋㅋㅋ

고개만 돌려도 바람처럼 사라져 안보임 ㅎㅎㅎ 이러다 굶어 죽는게 아닌가해서 이 급여기를 샀죠...

이 놈들을 위해 지나가는 길목에 설치해 봤습니다. !!

아 역시 식신 하스타가 먼저 달려옵니다. 흑 흑흑

두둥 !! 드디어 cf 버게시 2마리 등장 !!!! !! 와 살아 있네요 ~~~~ㅋㅋㅋㅋ

앞으로 11마리 먹는 모습한번 찍어 보겠습니다. ㅎ

다음 번 포스팅에는

실지는 물이 깨질 것 같고, 브라인은 끓이기 귀찮을 때는 바로 ..

그린달 웜에 관해서 포스팅 해볼께요. ~~ 좀 징그럽나요? 사실 저도 첨에는 망설였는데..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고 자꾸 보다보니 이뻐보이던데요 ㅋㅋㅋㅋ

아참. 자세한 언방식 및 제품 사용방법은 아래 영상 참고 부탁드립니다. 열심히 만들어 봤습니다 .

보시고 맘에 드시면 구독! 좋아요! 알람설정 ! 부탁드립니다. ^^

 

https://youtu.be/Ux3W1TdXVw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