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안녕하세요! 파도입니다. 오늘은 너무 기뻐서, 새벽 4시에 일어나 글을 쓰고 있어요. 드디어, 책이 출간되어 '예약판매'에 들어갔습니다! 이날이 오고야 말았습니다.

꿈일까? 생시일까? 빰을 때려보며, yes24 사이트에 올라간 링크를 봅니다. 벌써, 구매 리뷰가 6개나 달렸고, 동물 에세이 3위에 링크가 되었다니! 감동입니다!

검색창에 '물고기'라고 검색하면, 룰루 밀러의 '물고기는 존재하지 않는다'와 함께 검색이 되고, 너무나도 감격스럽습니다~
2025년 3월, 브런치에 '물고기 집사의 사계절' 매거진을 꾸준히 연재했어요. 결국, 이 브런치의 글이 '하나의 씨앗'이 되어, 드디어 한 권의 '꽃'으로 피어났어요. 부디 많은 분들에게 따뜻한 위안과 사랑, 그리고 꾸준히 계속하면 이룰 수 있다는 용기를 줄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무엇보다, 브런치 작가님들의 책이 많이 팔렸으면 참 좋겠어요. 우리들은 정말 열심히 썼고, 쓰고 있으니까요.(아~ 왜 눈물이 나려고 할까요... 여성호르몬이 많아져서 일까요 t.t)
자! 이제 파도 작가의 황금 물고기의 기운을 팍팍드려요. 무명작가인 저도 책을 냈으니, 책 출간하는 그날까지 끝까지 쓰세요~~ 파도가 응원드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아참, 가장 중요한 '구매링크'를 빼먹을 뻔했네요:)
예약판매로 구입하신 작가님들께, 특별히, 아빠 안시(책 속 주인공)의 미라클 모닝 주파수 쏴드립니다. (책 속에 관련 내용 참고요, 무조건 일어나 글 쓰게 해 줌요~)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강추) yes 24 구매링크 (여기를 가장 1순위로 부탁드려요^^ 구매 한줄평도 꼬옥~ 부탁드려요.
(교보문고) 교보문고 구매링크
(알라딘) 알라딘 구매링크
추신, 무명작가 기획출간 성공기 브런치 북은 계속 연재할게요~ 더 도움이 되는 글과 출간 후 재미진 이야기로 찾아뵐게요~~아참, 더블엔 편집장님께서 너무 근사하게 '저자소개'를 써주셔서 자랑해 봅니다. (편집장님~ 너무 고맙고 고맙습니다. )
